세계 최대 특송 운송 기업 페덱스(FedEx)가 인도의 기업가 및 중소기업(SME)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 의지를 담은 새로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사치 앤 사치 인도와 협업해 제작되었다.
‘The FedEx Factor’라는 캠페인은 페덱스가 인도 프리미어 리그(IPL)의 인기 팀인 첸나이 슈퍼 킹스(Chennai Super Kings, 이하 CSK)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영상에는 CSK의 대표 선수들이 출연해 전 세계 시장에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성과를 이뤄낸 인도 중소기업들의 이야기를 조명한다. 특히 페덱스의 신뢰도 높은 글로벌 물류 서비스를 통해 이들의 도전이 실현된 과정을 보여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